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서원 엄현경 군제대 결혼 자녀

by fjrmgh 2024. 5. 21.

 




배우 차서원이 2022년 11월 현역 입대 후 약 1년 반의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2024년 5월 21일에 상근 예비역으로서 전역한다. 전역 후에는 이미 공개된 연인인 배우 엄현경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차서원과 엄현경은 각각 1991년생과 1986년생으로,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와 '두 번째 남편'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차서원은 입대 전, 엄현경과의 결혼 및 임신 소식을 발표하여 대중의 축하를 한 몸에 받았다.


엄현경은 2023년 10월에 건강한 아들을 출산, 가정을 이루며 배우로서, 또 한 사람의 어머니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소속사를 통해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며 팬들의 관심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엄현경은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남편 차서원의 전역을 앞두고 그의 귀가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차서원 또한 전역 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차서원은 SBS 드라마 '상속자들'로 데뷔해 여러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해왔다. 그의 다음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