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나 최신 근황 발표

by fjrmgh 2024. 5. 8.

 

 



배우이자 가수인 나나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타투 제거 과정을 거친 후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8일, 나나는 "아호"라는 짧은 글과 함께 스포츠 브랜드의 여름 의상을 입고 있는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려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나는 환한 미소를 띄며 시원한 여름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주목할 점은 그녀의 타투가 이전보다 훨씬 흐릿해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나는 타투 제거 시술을 받기 시작한 지 약 10개월이 지났다고 밝히며, 그 과정에서 어깨와 팔에 있던 선명했던 타투들이 이제는 거의 지워진 상태임을 알렸습니다.


과거 나나는 2022년 영화 '자백'의 제작발표회에서 전신에 타투를 새긴 채 등장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약 1년 후,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한 나나는 "타투를 지우기 시작했다"고 고백하며, 이러한 결정을 내린 배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나나는 타투를 할 당시 심리적으로 매우 힘든 시기를 겪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에 따르면 타투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유일한 수단이었으며, 이는 어머니로부터 "깨끗한 몸을 보고 싶다"는 말을 듣고 나서 변화를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나나는 이 고백을 통해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타투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해소하는 것이 때로는 무모할 수도 있지만 자신에게는 필요한 과정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타투를 하고 지우는 과정이 힘들 수 있지만, 그 자체에 대한 후회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나는 이제 타투가 거의 지워진 매끈한 피부를 드러내며, 새로운 자신을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나나가 자신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생각을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신호로, 많은 팬들과 대중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습니다.

이번 나나의 공개는 그녀의 변화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 그녀가 어떤 모습으로 자신을 표현할지 기대되는 바입니다.